소상공인 지원금 바로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많은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서 3차 재난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및 지급액에 대해서 궁금하실 것입니다. 아래에서 그 궁금증을 해소할수 있도록 업종별로 알아 보실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은?

아시는 것처럼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과 특고 프리랜서 등의 계층을 위해서 지원 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대상 지급액을 알아보자면 총 4조 1천억원이 편성되어 있으며 작년 대비로 올해 매출이 감소한 연매출 4억 이하 소상공280만명에게 100만원이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소상공인에는 개인택시 기사 16만명 그리고 유흥업소 3만곳도 100만원 지원 대상에 포함되니 참고하셔서 지원금을 받으시는게 중요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지급액은?

기본적으로 작년에 비해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분들은 100만원을 이렇게 지급 받게 되며 집합제한 업종에 해당하는 분들은 100만원, 집합금지 업종에 해당하는 분들은 200만원이 추가로 지급이 되게 됩니다.

 

집합제한업종에는 식당과 카페 미용실 그리고 PC방 오락실 멀티방 스터디룸 등등 100만원이 추가되어서 모두 합치면 200만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피해를 받고 있으며 많은 업종 종사자 분들이 타격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글에서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방법을 숙지하시고 정부 지원

eikooc.tistory.com

집합금지 업종에 해당하는 유흥주점이나 단란주점과 같은 유흥시설 5곳과 학원 노래연습장, 실내체육시설이나 공연장 등은 200만원이 추가되어 총 300만원을 지급 받게 됩니다. 3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아시는 것처럼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국민 모두에게 지원되는 것이 아닌 소상공인과 고용취약 계층 등에 현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지게 된다고 합니다.

bunnycv.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저금리 대출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저금리 대출에 관한 부분도 지원 예정이니 이부분도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집합제한 업종에 2~4프로 금리 융자자금 3조원 공급 및 0.9프로인 보증료 또한 5년간 0.3~0.9프로 포인트를 절감해줄 계획이라고 하며 집합금지 업종에는 최대 천만원까지 1.9프로 금리로 임차료 대출 1조원 공급이 진핸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특고 프리랜서 지급액은?

코로나로 소득이 줄어든 특고 프리랜서 70만명에게는 3782억원이 계획되어 있으며 지난 2차 재난지원금을 지원 받은 65만명에게는 별도의 절차 없이 50만원이 추가 지급되고 특고 프리랜서에 해당하지만 재난 지원금을 아직까지 못받거나 신청을 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5만명을 지원 받아서 심사후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일정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일정

기존 새희망 자금을 받거나 특별 피해업종에 속하는 250만명에 해당하는 분들은 1월안에 지급될 예정이며 추가된 30만명은 부가세 신고 절차 등을 거친 다음에 1월 25일부터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

bunnycv.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집합금지 업종 및 숙박 시설 기타 관련 지급액은?

방역 강화를 위해서 폐쇄 되었던 스키장과 같은 겨울 스포츠 시설에도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인데 겨울 스포츠 시설내의 음식점과 편의점 스포츠용품점 등은 집합금지 업종으로 버팀목 자금 300만원을 지원 받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성수기를 놓쳐버리 4만 8천여개 소규모 숙박 시설들은 집합제한시설로 200만원을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새희망자금 신청 하기

www.새희망자금.kr


(클릭하시면 신청하러 바로 이동)





새희망자금 FAQ 바로가기

rlilrfifv.toastcdn.net/semas/faq.html


(클릭하시면 FAQ 바로 이동)




▼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 하기 ▼

covid19.ei.go.kr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임차인에게 임대료를 깎아준 임대인에게는 임대로 인하액에 대한 70프로 소득과 법인세 세액 공제가 적용되며 여행업 이나 특별지원 업종에 해당되는 분들에게는 무급휴직수당 지원기간을 90일 연장해서 270일로 하기로 하였으며 이 경우에 해당하는 분들은 3개월간 50만원씩 모두 합쳐서 150만원을 지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신청방법 조건 수급기간

실업급여 신청방법 조건 수급기간 이직확인서 1차 실업인정 2차 조기취업수당 계산기 수습 자진퇴사 계약만료 부정수급 모의계산 2021년 출산휴가

mliksand.tistory.com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안내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결과 심사중 2유형 수급자격 인정 갤러리 공시생 1유형 알바 상담 대상자 조건 구직촉진수당 온라인 취업성공패키지 전국민

diablu.tistory.com

 

신용점수제 신용등급 무료조회 점수표

신용점수제 신용등급 무료조회 점수표 올리는 방법 단계 확인 전국민 올크레딧 정보조회 기준 대출 7등급 할부 신용카드 추천 신용평가 kcb 하락

info.dasgno.com

 

근로 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근로 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근로 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해봅시다. 모두 아시는 것처럼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적어서 일을 하고는 있지만 생활이 다소 어려울수 있는 가

hpdys.dasgno.com

 

기초연금 수급자격 총정리

다른사람들 보다 하나라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상황이 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좋은 정보나 꼭 필요한 정보가 아무런 노력없이는 쉽게 찾아오지 않는 것이 현실이기도 한

hpdys.dasgno.com